동그라미학교 소개
About our school

입학상담문의

찾아오시는 길 포토갤러리
sub_visual

학교장 인사말 From the principal

Home > 동그라미학교 소개 > 학교장 인사말

  • photo 동그라미학교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동그라미학교』는 공교육의 틀에 적응하지 못하는 학교부적응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모범적인 위탁형 대안학교입니다. 청소년들이 동그라미학교의 수업을 수료하여도 원래 다니던 학교의 졸업장을 받게 됩니다

    우리 동그라미학교에서는 친구와의 관계로 상처를 받는 청소년, 진로에 대한 꿈이 없어 무기력한 청소년, 학교 안에 공교육의 틀이 무겁기만 한 청소년들에게 공교육의 정규수업(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등)과 대안수업(제과제빵, 요리, 집단상담 )등의 특성화된 수업을 바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체험학습을 통해 동그라미의 뜻처럼 세상을 살아가면서 각지고 모난 청소년을 갈고 다듬어 교우관계를 원활하게 해주고 세상과 소통할 줄 아는 학생이 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학생들의 진로문제를 비롯하여 교우, 이성, 가정문제 등 학생들의 고민을 상담 및 지원해주고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특히, 특성화된 수업을 통해 청소년들의 행복함을 채워줄 수 있도록 하여 청소년들이 학교수업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해주어 마음껏 자신의 꿈을 키우면서 자신의 목표를 세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학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자녀를 맡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그라미학교 교장 김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