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기
With US

입학상담문의

찾아오시는 길 포토갤러리
sub_visual

공지사항

Home > 함께하기 > 공지사항

동그라미학교에서 알려드리는 사항입니다! 꼭 확인하시어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2021학년도 9월 가정통신문 안내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자 2021-10-07 오후 12:07:44 조회수 333
첨부파일

동그라미학교 9월 가정통신문


 안녕하세요! 서울시립청소년센터 동그라미학교입니다. 여름이 지나 아름다운 가을이 다가오는 시기,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는 날씨에 늘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방학과 온라인 수업으로 재학생들의 생활 리듬이 많이 흐트러졌으리라 생각됩니다. 재학생들이 학교에서 잘 적응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챙기며 지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가정에서도 학생들이 수업에 늦거나 빠지는 일이 없도록 각별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9월의 일정을 안내드리오니 학사 일정을 잘 참고 하셔서 학생들이 학교에 적극적으로 잘 참여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마스크 착용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주시고, 가급적 외출과 모임 등을 자제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1. 9월 휴일 안내
  ▶ 9/20 (월) ~ 9/22(수) : 추석 
  ▶ 9/23 (목) : 동그라미학교 재량휴일


2. 9월 창의적 체험활동 안내
  ▶ 9/3(금) : 동아리활동(제과제빵 만들기)
  ▶ 9/10(금) : 3차 봉사활동(제과제빵 품목 제작 후 데이케어센터에 기부)
  ▶ 9/24(금) : 3차 특별교육(성교육)
  ▶ 9/27(월) ~ 9/29(수) : 문화체험캠프(비숙박 당일형 서울투어)


3. Q-net 아이디 생성
 ▶ 제과제빵 기능사 필기시험 접수를 위하여 접수처인 큐넷(http://www.q-net.or,kr)아이디를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과제빵 기능사 필기시험 접수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경 시작되며, 선착순으로 이루어집니다. 아이들의 진로를 위해 필기시험 

     접수를 독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제과제빵 기능사 필기시험 신청 후 접수비를 카드 또는 현금이체 해 주셔야 접수완료가 되며, 입금이 안 될 시 자동취소가 되므로

    각별히 신경을 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동그라미학교장

목록보기